안녕하십니까 국민여러분. 여러분의 오늘 하루는 어떠셨나요?
제가 오늘 소개해드리고자 하는 것은 노브랜드에서 판매하는 '복숭아 홍차'입니다.
제가 이 글을 수정하는 현재인 2019년 7월에 노브랜드에 갔더니 여전히 판매되고 있는 상품입니다. 차와 커피류가 있는 코너에 가시면 보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노브랜드 복숭아홍차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복숭아 홍차의 겉 포장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분홍색이라 눈에 잘 띄어 이 상품을 찾으신다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겉 포장지의 옆면을 보시면 원재료명이 나와있습니다. 설탕, 복숭아홍자분말<텍스트린, 합성향료, 복숭아 (홍차키베이스향), 홍차분말(독일산)8.43%, 카라멜색소, 구연산, 구연산나트륨, 복숭아과즙고형분(국산)4.2%, 아라바이검>5.05%, 구연산, 복숭아과즙분물(국산)0.4%, 카라멜색소분말이 재료로 사용되었다고 합니다.

하나 꺼내보았습니다. 디자인이 참 이쁩니다. 노브랜드는 가격도 일반 브랜드에서 나온 제품보다 저렴한 편인데도 품질이 좋아 믿을만한것 같습니다. 이 복숭아홍차 디자인도 참 예쁘게 잘 한 것 같습니다.
노브랜드 복숭아홍차의 맛은 복숭아향이나는 이반 복숭아 아이스티 맛입니다. 립톤 복숭아 아이스티와는 맛이 다릅니다. 노브랜드 복숭아홍차가 더 상큼하고 복숭아향이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500ml컵에 두세개씩 타먹으면 정말 맛있으니까 드실 때 두세개씩 타서 드셔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건 칼로리 입니다. 노브랜드 복숭아홍차는 한 봉지에 120개가 들었습니다. 6600÷120을 계산해보니 낱개 1봉지당 55kcal입니다. 맛있다고 3개씩 타먹으면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습니다. 이젠 1개만 타먹어야겠습니다.
저는 그럼 이만 여기서 글을 마치겠습니다.

여러분의 오늘 하루가 어떤 하루가 됐든, 오늘도 다시돌아오지 않을 오늘의 나의 하루를 살아내셨음에 정말 수고 많으셨다고, 잘 하셨다고 응원해드리고 싶습니다. 오늘도 수고 많으셨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