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022년 7월 15일이다.
금요일이다.
오늘 날씨는 참 괜찮다.


태울것처럼 덥지 않아서 다행이다.
밖을 보면 긴팔을 입고 다니시는 분들도 계셨다. 나는 파리바게트에서 빵을 사왔다.
나는 빵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 급 땡기는 빵이 있었다. 모카크림이 들어간 빵이 먹고 싶었다. 그래서 파리바게트에서 파는
'모카크림 식빵'과
'스위트 밀크 브레드'를 사왔다.

모카크림 식빵은 판매된지 오래된 것 같은데
스위트 밀크 브레드는 좀 신제품인것같다. 2달전에 본 것 같은데...?
근데 마악 그렇게 땡기지는
않아서 전에 안사고 지금 사보았다.


근데 사람은 정말 먹고 싶은 게
딱! 생겼을 때 그 음식을 먹으면
그게 약이 되는 것 같다. 나는 참 신기하게도
속이 많이 아파서 아무 것도 못먹을 때에도
딱 생각나는 음식이 있으면
그거 먹으면 많이 호전이 된다.
참 신기하다.
전에 진짜 아파서 입원한적이 있는데
그때 아파서 밖에 나가지도 못했는데
언니에게 자두좀 사달라고 했는데 안사줘서 너무나도 속이 상했다.
진짜 며칠을 잘 못먹고 부탁했는데도 사다주지를 않아서 속이 뒤집어지는줄 알았다. 하하하하.

모카크림 식빵은 역시 맛있다.


식빵 사이에 박힌 초코가 크림의 맛을 더 진하게 만들어주는 듯했다. 크림이 들어간 빵에는 크림이 좀 듬뿍 들어가면 참 좋을 것 같다. 근데 이건 매장마다 달라서 어쩔 수가 없다. 나는 후레쉬 크림 샌드빵도 진짜 진짜 좋아하는데 이 빵도 매장 잘못고르면 크림이 진심 너무 조금 들어있어서 슬프다. 근데 내가 최근에 많이 시키는 이 매장은 크림의 양이 그냥 적당한 듯 하다. 근데 조금만 더 넣어주면 좋겠다.

스위트 밀크 브레드는 정말 크다.
솔직히 맛이 기대가 되었다.
뭔가 어렸을 때 동네 빵집에 이렇게 생긴 빵이었는데 안에 생크림이 잔뜩 들어있어서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다.
이 빵도 그렇게 맛있지는 않을까 기대했다.
나는 빵을 무척이나 좋아하지만 빵에서 계란 비린내가 조금이라도 나면 먹기가 매우 힘들다. 근데 이 빵은 계란 비린내가 꽤 많이 난다.
아마.... 빵 사이마다 발라진 이 잼이 카야잼이 아닐까...? 싶다.


근데 계란 비린내도 많이 나고 대단히 맛있는 것도 아니라서 반도 못먹고 버릴 예정이다... 물론 내 입맛에만 맞지 않는 것이니 참고 해주시면 좋을 것 같다. 내가 원래 냄새에 예민한 사람이라 그럴 수 있다.
티스토리 수익으로 한달에 1만원 이상 버는 분들은 진짜 신기하다. 나는 하루에 아예 수익이 없을 때도 있고 하루에 2백원정도 버는 날도 있는데 어떤 분은 한달에 천만원을 번다고 하니 정말 넘사벽인것같다.
그럼 나는 이만 물러가도록 하겠다.
내일 뵙겠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