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022년 7월 8일입니다.


오늘 서울 날씨와
간단한 일상에 대한 글을 적어보겠습니다.
오늘은 금요일이지요.
오늘이 목요일인줄 알았는데
금요일이라서 좀 놀랐습니다.
어제 블로그에 글 올리면서 무슨 요일인지 적지 않아서 헷갈렸나봅니다. 헤헷.



아무래도...
저는 인터넷 쇼핑 중독인가봅니다.
왜냐면
하루라도 문 앞에 택배가 없는 날이 없기 때문입니다.
돈이 많은 게 절대 아니고,
돈이 진짜로 없는데도 뭔가 계속 사려고 하네요. 왜이러는지 제 자신을 스스로 고생시키는 것 같네요.


인터넷의 보급이 참 놀라운 일을 많이 일으켰지만, 저처럼 의지가 약한 사람에게는 인터넷이 아무래도 시간과 정신을 버리게 되는 그런 존재가 되어 버리는 것 같기도 합니다.
참 어렵네요.
어른이 된지는 꽤 오래 되었는데
어른이 되지는 못한 그런 불쾌한... 느낌이네요.



저는 정말 군것질을 많이 많이 했답니다.
그 중에 일부만 좀 올리면 이렇습니다.
하하하... 정말 맛있는 것만 먹었네요.
아! 진통제는 이지엔식스입니다.
십년 넘게 먹고 있는것 같습니다.



팔이 너무 간지러워서 벅벅벅 긁었는데 살에 피멍이 든 것처럼 긁은 흔적이 남았습니다. 왜 이럴까요. 잠결에 너무 새게 긁은 것일까요? 설마... 백신 부작용 이런게 아직 남아있는 것은 아니겠죠...? 아니었으면 좋겠네요.

오늘은 티엠아이가 많네요.

저는
지금 몸이 좋지 않아서
광동 쌍화탕을 마시고 있습니다.
친구덕에 피곤할 때 쌍화탕 먹으면 좋다는 것을 알게되었고 ,
효과를 본 후로 힘들 때 종종 먹습니다.
근데 효과가 꽤 있습니다.
그러니 피곤하거나 몸살이거나
몸이 안좋으신 분들은
쌍화탕 따뜻하게 한번 드셔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들 아프지 말고 건강하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럼.
이제 오늘의 날씨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은
오전 6시 30분이 다 되어가는 시간입니다.
현재 세상은 수분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제 피부와 안구도 이 세상처럼 수분으로 가득차면 좋겠네요.
하늘은 회색빛을 입은 하늘책입니다.
오~ 쇼핑몰에 어울리는 말 같습니다.
'회색을 입은 하늘색.'
어떤가요. 저의 말솜씨 멋스럽나요?


지금은 5월 초처럼 살짝 쌀쌀합니다.
바람도 많이 불고요.
오늘의 날씨를 검색해서 서울 날씨를 찾아보면 최고 기온 29도 최저기온 25도라고 나옵니다.


근데 어제보다 2도가 낮은데 이렇게 체감온도가 차이가 나네요?
신기합니다. 하하하.
그리고 오늘은 하루종일 흐립니다.
비가 온다는 말도 있는데 뭐가 확실한지는 모르겠으나 우산은 챙기셔야겠습니다.
어제도 비가 갑자기 잠깐 왔기 때문에
어떻게 될지 모르니까
작은휴대용 우산을 가지고 다니시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습도는 89퍼센트라서
어제보다는 습도가 낮습니다.


흐려도 자외선은 높으니 자외선 차단제 챙겨바르셔야겠습니다.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 농도는 나쁘지는 않아서 참 다행입니다.


뉴스를 보니 코로나 확진자가 다시 급증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음달에 30만명이 넘을 수도 있다는
그런 말도 있더라고요.
저는 코로나 걸렸을 때
곧 죽을 것처럼 아팠기 때문에 정말
이제 코로나가 전처럼 강한 바이러스로 남지 않았으면 좋겠다는 마음이 정말 큰데
이렇게 다시 기승을 부릴 수도 있다고 하니
마음이 심란하네요.
코로나의 증상이 없는 분도 계시고,
미미한 분도 계시고, 정말 심한 분도 계신 것 같은데 앞으로는
아무도 아프지 말고 건강만 하면 좋겠습니다.



그럼 저는 이만 글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일이 우리를 기다릴거예요. 그러니 우린 잘 찾아봅시다.
오늘도 저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