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023년 12월 10일 일요일이다.

지금은 오전 10시쯤인데 9시 좀 넘은 시간쯤
교회쪽을 지나가니 사람들이 교회에 가느라 걷는 모습이 보였다.

나는 종교가 없지만 모든 사람이 선하고 행복하게 살면 좋겠다.

오늘도 기온이 정말 높다.
12월이아니라 4,5월 같은 느낌이다.
반팔, 반바지 입고 다니시는 분도 봤고
연세 많으신 분들도
얇은 봄잠바 같은 것을 입고 다니셨다.



현재 서울의 온도는
7.9도인데 어제보다 5.6도나 낮은 기온이지만
롱패딩을 입고 나갔더니 더웠다.

정말 희안하게
겨울인데 습도도 높아서
오늘 습도가 85퍼센트나 된다.

그리고...
지금 집에 모기가 있다.
모기가 기력이 좋은지 아주 그냥 잘 날라다녀서
두 번이나 잡으려 했지만 놓쳤다.
꽤 크던데 조금 기분이 상한다.


오늘 미세먼지는 좋은데
초미세먼지는 그리 좋지 않으니
노약자 분들께서는 마스크 착용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본다.


메가커피에 가서 아메리카노를 샀다.



나는
얼죽아로서 아이스아메리카노만 먹지만
오늘은
한번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먹어보고 싶어서 주문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에
얼음 2개만 넣어달라고 하면 그렇게 뜨겁지 않은 커피를 바로 먹을 수 있다.

별거아닌 내용이지만
이렇게 티스토리에 글을 쓰면
시간이 정말 훌쩍 지난다.
하루에 1달러라도 벌어보고 싶은 마음이 굴뚝이지만
어제 총 수익은
0.01달러. 약 13원 정도이다. 속상하다.



어떻게 해야
이런 글쓰기로 한달에 몇십만원을 벌 수 있을까?
사람들 보니까 30만원 버는 사람은 많고 정말 고수분들은 몇 천만원도 번다고 하는데...

나도 꼭 부자가 될 거다.
그래서 한번 마음껏 후원해보고 싶다.

집에 오는 길에 아기 고양이가 있었다.


어휴 이렇게 보니까 너무 무섭네


너무 귀여워서 쳐다보고 있었다.
계속 보고 있는데 어디선가
뱀같은 소리가 나서
두리번 거리니
아기 고양이 옆에 아주 늙은 것 같은 마르고 말라 뼈가 앙상한 베이지 색 고양이가 있었다.
날 보면 계속
"하악!"
이런 소리를 내서 무서웠다.
이 고양이 아픈 것 같은데 빨리 나았으면 좋겠다...


오늘도 행운이 가득한 하루가 되면 좋겠습니다.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