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1월 18일 오늘 서울 날씨와 오늘 인천 날씨를 알아보고 미세먼지와 온도(최저온도, 최고온도)를 알아보고자 한다.먼저, 어제는 눈이 내리다가 우박처럼 눈보다는 입자가 굵은 눈이 내렸고 그 후에 비가 옴으로 땅이 굉장히 미끄럽고 질척거렸다. 

2024년 1월 18일 오늘 서울 날씨, 미세먼지, 온도, 안전 안내 문자

글을 쓰는 지금 시간은 오전 7시경이다. 현재 흐려서 그런지 평소보다 밖이 더 어두운 느낌이다. 어제보다 2도가 더 높다고는 하지만 여전히 춥다. 방금 전송 받은 안전 안내 문자 내용을 보면 ' 지난 밤사이 내린 비로 도로 살얼음과 짙은 안개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터널 앞, 교량 인근, 고가도로 등은 위험하오니 교통 안전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는 글이 있는데 오늘은 특히 더 조심해야 할듯하다. 눈과 비가 같이 왔는데 날씨가 추우니 길 위에서 눈과 비가 녹아 사라지지 않고 쌓여서 많이 미끄럽다.


체감온도는 영하0.6도 라고 한다. 습도는 95퍼센트로 높고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좋다고 한다. 맑은 공기를 많이 마실 수 있는 날이라 감사하다는 생각을 한다.

오늘 최저온도는 2도이고 최고 온도는 10도라고 한다. 오후 12시부터 온도가 오르기 시작하여 16시에 10도가 된다고 일기예보에 나와있다. 1월에 10도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요즘 날씨가 이상하다. 오늘은 12시부터 15시까지 해가 뜨고 그 외의 시간은 흐릴 것으로 보인다.

2024년 1월 18일 오늘 인천 날씨, 미세먼지, 온도

오늘 인천 날씨와 미세먼지, 최저온도 최고온도를 알아보고자 한다. 오늘은 어제보다 1.2도가 높으며 현재 온도는 1도 이다. 체감온도는 영하2.6도라고 한다. 습도는 91퍼센트로 높고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좋음이다. 
오늘 최고온도는 8도이고 최저온도는 1도이다. 오늘 하루 대부분이 흐릴 것으로 보인다. 
이렇게 2024년 1월 18일 오늘의 날씨와 온도, 미세먼지, 습도 등을 알아보았다.

길이 많이 미끄러우니 노약자 분들께서는 미끄러운 신발을 피하여 넘어지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길 바란다. 이렇게 길이 미끄럽고, 눈과 비가 녹지 않아 신발에 눈이 묻을 경우에는 계단을 오르내릴 때에 미끄러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더욱 조심하셔서 넘어지는 일이 없도록 주의하시길 바란다.

오늘도 모두에게 행운이 있는 하루가 되길 응원합니다.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