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2022년 9월 4일 일요일이다. 주말은 왜 이렇게 시간이 빠르게 흐르는 건지 벌써 일요일이다.
오늘 서울 날씨에 대해 알아보기로 하겠다. 오늘은 비가 온다고 한다. 일기예보에는 오늘 오전 7시부터 비가 온다고 하는데 태풍이 가까이 오는 것 같아서 뭔가 마음이 안좋다.

이번 태풍은 초강력일 것으로 예상한다는데 이렇게 되면 피해 입는 분들이 많이 생길까 걱정된다.
바다와 가까운 곳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얼마나 걱정이 많으실지 마음이 안좋다.
태풍이 그냥 아무도 없는 바다 한가운데서만 머물다가 가면 좋겠다.
정말 이제는 자연재해로 인해 고통받는 분들이 없으면 좋겠다.
오늘 최고기온은 26도이고 최저온도는 22도이다. 지구가 정말 이상해지는 것이 느껴지는 게 몇일 전에는 10도 대로 내려왔다가 다시 또 30도 대로 올라왔다가 이제 다시 20도 대로 내려간다.


나는 아이스크림을 무척 좋아한다. 생각이 너무 많아서 힘들 때 아이스크림을 먹으면 그나마 숨통이 쬐금은 트이는 느낌이라고 표현할 수 있을 것 같다. 아이스크림을 사러갔는데 새로운 아이스크림을 발견했다. '와일드 바디 타이거' 였다. 아주 어렸을 때부터 와일드 바디

아이스크림을 좋아했었던터라 이 신제품의 맛이 궁금했다. 포장지에는 바닐라 아이스 속 바삭한 초콜릿이라고 적혀있는데 포장지를 뜯어 안을 보니 노란 색 아이스크림에 초콜릿이 박혀 있었다.
맛은 처음에는 좀 별로 였다. 좀 느끼한 맛이라서 별론데? 생각했다가 한 3입 먹으니까 이 때부터는 괜찮았다. 그래도 일반 와일드 바디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는 것 같다.
칼로리는 생각보다 그렇게 높지 않다.
152칼로리다. 아이스크림이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지만은 않은 음식인 것 같다. 왜냐면 빵같은 것은 500칼로리가 훌쩍 넘어가는 것이 많은데 아이스크림은 보통 300칼로리가 안넘기 때문이다.
일반 와일드바디 칼로리는 조금 더 높다. 160칼로리다. 와일드바디 아이스크림을 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 오랜만에 먹으니까 뭔가 반가우면서 맛있었다.

우리 모두 아프지 않는 하루가 되면 좋겠다. 몸도 아프지 말고. 특히 마음이 아픈 사람이 없는 하루면 좋겠다.
우리 모두 웃는 하루됩시다.
내일 뵙겠습니다.

+ Recent posts